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다이나믹프로그래밍
- 문자열
- Unity
- 유니티
- 동적계획법
- UE5
- Stimuli
- UE4
- 언리얼4
- ue4macro
- 프로그래머스
- 코테
- 코딩테스트
- 언리얼
- DP
- dfs
- EffectiveC++
- 나나이트
- HTTP
- Widget
- 알고리즘
- AIPerception
- UMG
- uproperty
- 코테연습
- UnReal
- 재귀
- c++
- blueprint
- server
Archives
- Today
- Total
공부 기록
[UE4] 엔진 슬레이트 위젯 디버깅 툴 - Widget Reflector 본문
위젯 리플렉터는 엔진 슬레이트 위젯의 계층구조와 그 정보를 알 수 있는 툴이다.
Window > Developer Tools > Widget Reflector 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.
위젯 리플렉터를 열면 아래와 같이 마우스가 위치한 엔진 위젯에 형광색의 테두리가 표시되며, 위젯 리플렉터 창에서는 마우스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반영해 원하는 위젯의 계층구조를 확인할 수 있다.
자세한 정보를 보고 싶은 위젯에 마우스를 올린 채로 ESC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으로 마우스 움직임을 반영하던 계층구조 창이 일시정지 되며 위젯의 현재 상태와 위젯이 구현된 코드 줄의 위치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.
다른 위젯의 계층구조도 확인하고 싶다면 왼쪽 위의 주황색 버튼(일시정지 시에는 회색이 된다)을 눌러 일시정지를 풀면 된다.
'Unreal > Edito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언리얼 엔진 5 기능 정리 - 주요 기능 및 새롭게 추가된 기능 (0) | 2022.05.16 |
---|---|
[UE5] 언리얼 엔진 5 기능 정리 - 프로젝트 마이그레이션 (0) | 2022.05.16 |
Comments